Home > ▣자유보드

▣자유보드

자유보드는 누구나 하루의 일상이나 간단한 인사말을 나눌수있는 편안한 공간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본페이지를 방문한신 분들은 편하게 오늘있었던 이야기등을 나눌수있으나 도배는 예고없이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들리신 분들은 복많이 받으시며 유저들간에 좋은 이야기들이 있는 게시판이 되도록 노력합시다.

칼슘이 들어간 건강한 헬시푸드 몇가지입니다.

작성자
abcair
작성일
2019-12-19 11:04
조회
13
안녕하세요. 웹하드 순위 ABC에서 칼슘이 들어간 몇가지 헬시푸드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첫째, 배추는 뻐건강에 필수적인 칼숨이 많이갖낟닯람 들어간 잎채소로 11월에 나오는 배추가 최고막밟삳앒 비타민C도 풍부하여
감기예방과 피부 미용에장창칽 도움을 주며 변비도 예방을 한답니다.

팎트두 둘째, 시금치는 칼슘이 풍부하지만 마그네슘,갎낞닳랁 철분등 미네랄도 많이 들어 있답니다.
골다공증만밟삺앓 예방과 빈혈에 좋답니다. 뿌리의 붉은 부분은잨찭칶 뼈의 형성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팢보난 셋째, 치즈의 칼슘은 우유처럼 소화흡수율이갗났담랏 높은 편이며
골다공증 예방과 스트레스 완화맔반삶앖 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치즈에 들어있는잜창캍 단백질은 육류보다 높다고 합니다.

팑막난 넷째, 우유는 대표적인 칼슘식품으로 소화갂났닳랏 흡수률이 매우 높으므로 때문에
우유를 섭취맔밝사앉 하면 뼈와 치아를 튼튼하게 하며 근육견련,잚찷칸 관절통을 예방해 준답니다.

팍트라 다섯째, 멸치는 대표적인 칼슘공급원으로 마른갉낱닱랈 멸치가 생멸치보다 함유율이 더 높고
맟바샄앇 골다공증예방, 대사증후군 위험을 감소하며잟찪캁 우울증이나 불면증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팟쩐난 여섯째, 뱅어포란 실치를 말려만든 건어물로갔낮닼랈 칼슘의 대표적인 공급원이며 뱅어포를 먹으면
박삸알 백내장예방과 노화방지에도 도움이 된다고작찶캈 합니다.
이상으로 웹하드 순위 ABC에서 칼슘이 많이들어간 헬시푸드를 알아보았습니다.ur^